투자 이민 프로젝트 소개

투자이민은 50만불 (지역에 따라 100만불) 미국에 투자를 통해 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입니다.

 

(투자를 통해 미국 영주권 받는 방법에 대해선 본 홈페이지 "50만/100만불 투자로난에 설명 드렸습니다. → "50만/100만불 투자로페이지로 가기.)

 

대부분의 투자이민은 일종의 간접 투자방식으로 진행되는 추세입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직접 식당이나 가게등 사업체를 차리는데 투자것이 아니라 이민국의 인가를 받은 대형 사업 프로젝트에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최근 10여년 동안 간접투자 방식으로 영주권 받은 사람들이 전체 투자이민 숫자의 90% 정도 됐습니다.

 

그런데 일부 투자 프로젝트들이 제대로 운영이 않돼 투자자들이 돈을 잃고 영주권도 받지 못한 일들이 종종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 있을것 입니다. 그래서 안전한 투자 프로젝트 선정이 매우 (가장) 중요합니다.

 

물론 사람이 하는 일이라서 100% 안전한 투자 프로젝트는 없습니다. (100%  성공이 보장된 사업이 없드시.) 하지만 적어도 투자하기전에 " 투자 프로젝트는 안전하겠다" 라는 확신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확신을 갖기 위해선 해당 투자 프로젝트를 자세히 분석하고 주관사에 대해서도 잘알아봐야 합니다.

 

위의 잣대로 볼때 제가 (스티븐 변호사) 추천해 드릴만한 투자 프로젝트는 2년전 좋은 것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이후로는 별로 맘에 든것이 없어 추천을 해오지 않았는데 이번에 안전한 투자 프로젝트를 접하게돼 여러분에게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프로젝트는 이민국의 인가를 받은 투자이민 프로젝트로서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투자를 하는것 입니다. 일종의 간접투자로 볼수 있는데 안전하다고 판단돼 추천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투자이민 프로젝트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시 인근에 호텔과 콘도 개발하는 사업을 펼치게 됩니다. 투자이민은 무엇보다도 투자금 보존(안전) 가장 중요한데 프로젝트가 그것에 부합 한다고 봅니다.  

 

수익율: 투자이민 프로젝트는 투자에 대한 수익성이 별로 입니다.  보통  수익율이 1% 정도로 미비합니다. 

 

필요한 자금 회수 시기: 투자 액수는 50만불 이고 그외 드는 경비가 10만불 정도 들게 됩니다. 그리고 6년후 투자금을 반환 받게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기억 할것은 기왕 투자이민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가급적이면 서둘려서 투자이민 프로젝트에 대해 문의 주시길 권합니다. 왜냐하면 투자이민에 드는 최저 액수를 현재 50만불에서 두배 또는 세배로 인상 하려는 움직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미국 투자이민에 필요한 투자액수가 다른 국가에 비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50만불은 20여년 전부터 변함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 150만불 정도로 올리게 되더라도 물가 상승율 감안해보면 크게 오르는 것이 아닙니다.

 

(오랜동안 이민법을 다루어 온 변호사들의 공통된 생각은 20여년전 50만불은 큰 돈이었으나 지금 50만불은 LA 한인타운 평균 집값의 절반정도 수준이어서 이처럼 싸게 영주권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오래 갈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관심있는 분께서는 스티븐 변호사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iLoveGreenCard@yahoo.com

전화: 213-928-2800

 

(2017.2.8 글 올림)

 

 

스티븐 조 변호사 사무실

3600 Wilshire Blvd. #1128

Los Angeles, CA 90010

 

상담 예약

iLoveGreenCard@yahoo.com

 

홈페이지

www.iLoveGreen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