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추천

저희에 대해 저희가 말하는 것보다는 저희 고객님들의 말씀으로 대신합니다.

Washington 주에서 Mrs. 박

미국에 온지 6년 동안, 아니 오기 전 부터 스티븐 조 변호사님과의 인연이 7년 정도가 되지만 언제나 마음 넉넉한 동네의 오빠처럼 친절하시고 정성껏 답변 해 주신 것 감사합니다.

6년전 이민을 준비 하면서 email로 참으로 많은것을 여쭤 본 것 같은데 한결 같이 친절히 답변해 주신점 미국에 도착해서도 Washington 주에 거주하게 된 제가 전화로 소소한 것까지 여쭐때며, 지난번 E-2비자 연장시도 어김 없이 최선의 방법을 찾아 주신 점 잊지 않겠읍니다.

앞으로도 미국에 있는 동안 변호사님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좋은 결과 맺으시길 기도 드리겠읍니다.

플러튼 거주 홍 선생님

저는 Fullerton에서 살고있는 Mr. Hong 입니다.

제가 조변호사님을 처음 알게된 것은 2003년 신문광고에서 입니다.(지금도 광고 Copy를 갖고 있습니다) "좋은 변호사들의 만남" 이란 광고 내용은 당시 저에게 이것이다라는 강한 인상과 신뢰를 주었습니다.

저는 그 때 E-2 비자(Status 변경)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였습니다. 솔직히 2~3 곳의 변호사 사무실도 방문했습니다만은, 대부분이 사무장 정도에서 무조건 Case를 받기 위하여 장사꾼 식의 설명만하고 저에게는 신뢰를 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조변호사님을 직접 만나보니 광고 내용대로 좋은 변호사, 믿음을 주는 변호사라는 것을 즉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E-2 Case를 변호사님에게 의뢰하고 저는 쉽게 E-2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E-2 배우자가 받을 수있는 Working Permit도 받았습니다. Case를 처리 할 때마다 신뢰는 더욱 더 쌓이고 그 때마다 정말 감사한 변호사님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6년 이상 조변호사님이 저의 Case를 맏으시면서 보여주신 신뢰와 업무 추진력 등은 제에게는 다른 생각를 할 수가 없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좋은 변호사님입니다.

조변호사에 대한 저의 생각

1. 믿음 -> 직접 솔직하게 상담한다.

2. 신속 -> 변호사님이 Client와 직접 통화/대화함으로, Case 처리가 신속하다. (사무장이 처리 하지 않는다, 사무장 없음)

3. 정확 -> 전문성을 배경으로 정확한 일처리를 한다.

4. 저렴 -> 사무장이 없으므로, Case가격이 싸다.

이상입니다.

L.A. 거주 간호사 Mrs. 조

저는 뉴욕주 간호사 라이센스 소지자 이었습니다.

캘리포나아주에 있는 양로원에서 직장을 구해 영주권을 신청 하게되었습니다. 함께 일하는 분의 소개로 하워드 김 변호사님에게 수속을 부탁 드렸습니다.

그 당시 영어 시험을 합격못한 상태에서 영주권 신청을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김 변호사님의 도움으로 결국 저와 저희 가족 모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제가 영어가 부족해 영어 시험 두번 실패 그리고 고용주하고도 언어 문제 때문에 갈등이 있었는데 김 변호사님께서 하나하나 해결해 주시면서 도와주셔서 좋은 결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저와 비슷한 처지에 계신 간호사 여러분, 꼭 하워드 김 변호사님을 만나보세요!

Orange County 거주 J. 김

스티븐 조 변호사님은 양심과 실력있는 분이라고 맹세할 수 있읍니다.

또한 빠뜨릴 수 없는 비용 문제 제가 미안하고 죄송스러울 정도 였읍니다.

제 가족 이민 문제, 제 경제적인 문제 그리고 제 부모님 시민권 문제 이분이 하십니다.

이민 23년째인 제가 변호사 문제는 5년전부터 마음편히 믿을수 있는 분을 만나게 된것은 복이라고 생각 합니다.

더 궁금하신 분은 저한테 메일하셔도 됩니다.

L.A. 거주 무역 회사 근무 Mr. Kim

하워드 김 변호사님과 상담하면서 느낀점은 신선하다는것 있었습니다.

제가 들은 편법을 얘기하면서 나도 그렇게 했으면 한다는 얘기를 했더니 대뜸 편법을 쓸려면 다른곳에 가서 알아보시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좀더 수고스럽더라도 정도를 가라고 조언하셨습니다. 부끄러웠지만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하워드 김 변호사님에게 업무를 부탁해 어렵지 않게 H1B 비자를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에 거주하는 새댁 Mrs. Yi

스티브 조 변호사님이 영주권받으러 가는 곳까지 같이 동행해주시고 영주권을 받는 그 순간까지 봐주시고 저와 같이 기뻐해주셔서 인상에 남네요.

서류에 대한 검토도 꼼꼼히 해주시고 아무튼 지금 생각해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누군가가 이민법 변호사를 추천해 달라고 한다면 전 스티브 변호사님을 우선으로 소개할거 같네요.

오렌지 카운티에서 한의사로 근무하고 C 선생님

처음 하워드 김 변호사님과 상담했을때부터 신뢰가 갔습니다.

사실 제 케이스가 어려운 것이란것은 제가 더 잘고 있었는데 김 변호사님께서 철저히 그리고 꼼꼼하게 게 케이스를 처리해 주셔서 H1B 를 받았습니다.

저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제 친구들이 너무 부러워 합니다. 많이 소개해 드릴께요.

어바인 거주 Dr. C

항상 고맙습니다.

미국생활은 법과 같이 간다고 말해도 되듯이 우리 생활중에 많은 부분 모두가 법과 밀접한 관계과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이민 생활을 하면서 가장 많은 관심이 이민법이라는 것은 모두가 공감할겁니다.

저는 조 변호사님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은 의뢰인 중 하나입니다.

조그마한 것도 신경을 써주시고 바로 궁금증도 풀어주시고............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Bob, From Las Vegas, Nevada

For an expert in immigration law, I heartily recommend Steven Jeau for your consideration.

For those of us who have now worked with, and know Mr. Jeau, it becomes very quickly apparent that he has tremendous legal talent and the ability to effectively work on his clients’ behalf.

He never stops working for his clients, and he is always working “in your court”. He has always been accessible and helpful with my wife's immigration applications, and always promptly answered all of my questions in a kind & courteous manner.

I strongly encourage anybody in need of an expert immigration lawyer, to look no further than Steven Jeau.

He is someone I have, and will continue to, vigorously recommend to my co-workers and peers here at the Federal Building and elsewhere.

하와이 거주 이 목사님

제가 하워드 김 변호사님을 만나기전 유명한 대형 변호사 사무실에서 저의 종교인 영주권을 신청했었는데 거부된적이 있었습니다.

그 사무실에서는 왜 그렇게 됐는지도 설명해주지 않아 할수없이 저의 친구 소개로 김 변호사님을 만나뵜습니다.

김 변호사님께서는 왜 거부되었는지 상세히 설명해주셨으며 저를 도와 주시기로 했고 결국 저희 가족 모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그뒤 저의 소개로 주위사람 몇사람도 영주권을 취득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는 Mr. Song

스티븐 조 변호사님은 신뢰할수 있는 이민법 변호사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처음와서 지금까지 이민관련된 모든부분을 맡아주셨는데 믿고 맡긴대로 모두 결과가 좋았습니다.

특히 영주권 인터뷰시에 직접 미리 나와주셔서 영어가 부족한 저를 대신해 성심성의껏 대신 답변해주셨던 기억이나네요. (감사합니다, 따로인사를 못드려서 죄송했어요 ^^;)

Arkansas 거주 Mr. 박

대한민국 서울에 거주하고 현재 J-1 비자로 미국에서 인턴업무 중인 저는 2008년 12월 서울에서 J-1을 신청하였는데 한차례 거절을 당했습니다.

그 당시 재신청을 할때 스티븐 조 변호사님의 조언이 비자를 발급 받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미국에 입국 후에도 여러 체류 문제에 있어서 심성의껏 상담해 주셔서 많은 문제들을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체류나 비자에 관한 문제 해결에 있어서는 스티브 조 변호사님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L.A. 거주 황 선생님

스티븐 조 변호사님과의 만남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티븐 변호사님과는 지금으로 부터 3년전 부터 알게 되었고, 변호사님의 치밀하고도 예리한 준비작업, 신청 후 지속적인 정보 update, 그리고 실제로 만족스런 결과,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서, 스티브 변호사님의 성실성 및 결과에 대하여 진심어린 추천의 말씀을 드립니다.

변호사님과 흉금을 터놓고 상의하십시오. 그리고 마음을 열어놓고 기다리시면, 반드시 훌륭한 결과 있읍니다.

오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은 변호사님의 고객으로 부터.

캘리포니아에서 J Lee 사장님

미국에 와서 만나뵌 변호사님들이 한 5명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모든 변호사님이 첫 상담후에는 참 직접 만나기가 무지 힘들었습니다. 너무 권위가 있고요. 만나 뵈도 제 서류가 어디에 있는지, 무슨 문제가 있는 의뢰자인지 잘 모르시더군요.

근데 조 변호사님은 항상 전화 통화가 되고, 그 많은 사람들중에서 기억을 해주시고 상담을 해 주시니 우선 든든한 마음이 들고 시민권 나올때까지 믿고 부탁드릴 변호사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체류신분은 정말 개개인으로서는 인생이 바뀌는 문제이거든요. 항상 감사 드립니다.

L.A. 거주 사업가 권 사장님

안녕하세요. 조변호사님 !!! 늘 도움 주심에 감사했습니다.

조변호사님께서는 항상 가장 정확한 판단으로 비자문제를 처리 해 주셨고 결과도 항상 좋았습니다.

덕분에 신분 문제로 어려울뻔한 이민 초기 생활이 염려없이 지내게 되었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 받고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는 일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하와이 거주 Mrs. 박

스티븐 조 변호사님께서 저와 제 주위 사람 여러명의 영주권을 처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추!

...

스티븐 조 변호사 사무실

3600 Wilshire Blvd. #1128

Los Angeles, CA 90010

 

상담 예약

iLoveGreenCard@yahoo.com

 

홈페이지

www.iLoveGreen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