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소개 / 저희에게 연락하기

이곳 iLoveGreenCard 는 좋은 변호사로 소문난 스티븐 조 변호사 사무실에서 운영합니다.

스티븐 조 변호사 사무실은 스티븐 조 변호사하워드 김 변호사가 이끌고 있습니다.

스티븐 조 변호사 사무실은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이곳 iLoveGreenCard.com 에 귀하의 소중한 이민업무를 맡기시면 좋은 변호사로 소문난 스티븐 조 변호사와 하워드 김 변호사가 각각 17 여년의 이민법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책임지고 처리할것 입니다.

미국에서는 좋은 변호사를 만나는것이 큰 행운이라고 하는데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스티븐 조 변호사와 하워드 김 변호사 두분이 여러분에게 행운을 드릴 것입니다.

 

스티븐 조 변호사는 중학교부터 미국에서 다닌 1.5세이며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협회및 미국 이민법 변호사 협회 정식회원입니다.

오랜동안 가족이민 및 각종 비자업무를 어느 변호사 보다 더 높은 성공율을 유지하면서 처리해왔습니다. 예를들어 2001.1.1. 부터 2011.12.31 까지 10년동안 처리한 800 여건 이상의 E2 비자와 신분신청, 가족 영주권 신청, 그리고 시민권 신청을 맡아오면서 단 한건의 거부도 없는 신화적인 성공율을 자랑합니다. (이기록은 아마 전무후무 할것입니다.)

오랬동안 재미 대한산악연맹 고문 변호사직을 맡아온 스티븐 조 변호사는 각종 이민 현안들을 알리기 위해 여러차례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으며 수십여건의 기고문이 교민사회 신문에 실렸습니다.

하워드 김 변호사는 서울대와 미국 UCLA 출신으로서 이민법에 있어서 누구보다 더 폭넓은 지식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김 변호사의 취업 이민, 종교이민/비자, H1B 비자, 주재원 비자 관련법에 대한 실력은 미국 유수의 변호사 그룹들이 탐내는 정도입니다.

하워드 김 변호사는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협회 정식회원으로서 여러분의 이민법 문제를 가장 예리하게 풀어 드릴것 입니다.

스티븐 조 변호사 사무실

3600 Wilshire Blvd. #1128

Los Angeles, CA 90010

 

상담 예약

iLoveGreenCard@yahoo.com

 

홈페이지

www.iLoveGreenCard.com